시설인 이야기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자문 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222회 등록일 15-07-24

본문

직영 빌딩인데 최근 건물이 경매로 낙찰됐습니다.
건물주는 해외로 도피한 상태고 아들이 대리인으로 관리해왔고
아직 퇴사한 상태가 아니데 퇴직금은 받기 힘들거 같네요
3년전 퇴사하신 분이 계신데 아직도 정산을 받지 못하고 있구요
이런 경우 체당금으로 3년치 퇴직금만 받을수 있는건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