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4가지 입주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1,072회 등록일 15-08-19

본문

이사가는 세대가 있어서 전기 수도 검침을 하고 연락처를 물어보려고 입주민에게 갔는데 하대를 하더라구요 우리 경비들에게도 유통기한 지난 빵이랑 우유를 주는 년인데 그런 년인지는 알고 있었지만 ~
나이도 나와 비슷할꺼 같은데 ...
떠나는 년이 정말 4가지를 밥말아 먹은거 같네요
관리비 정산 해야되니 9시까지 오세요 하니까 그전에 해주면 안돼?
경리가 40분에 출근해서 말입니다 하니까 아직 안왔어? 딱 인상 쓰면서
말하는데 와! 그때 뒷꼭지에 스팀이 올라 오데요 정말 엎어버리고 싶었지만 나가는년 때문에 피해볼 필요가 없어서 이성을 찾았네요 아파트는 일도 힘들지만 사람이 정말 힘든곳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