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본인이 사는아파트 일해본적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변**    댓글 0건 조회 1,632회 등록일 21-07-16

본문

제가 이번에 1년계약만료로 오피스텔에서 기전주임하다 나오게 되었는데요
제가 사는 아파트 380세대에 공고가 나왔네요
아파트는 20년정도 되었고요 개별난방인데요
제가 사는 아파트에 지원하는거는 안좋겠죠? ㅠㅠ
가까워서 좋기는 한데 서로 부담될거 같아서 지원하는게 꺼려지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