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중 진상들 보면.......전라도 출신이더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    댓글 0건 조회 1,538회 등록일 15-09-15

본문

시설인중 진상들 보면.......전라도 출신이더만.
전라도인 치고 인간성 좋은놈 한놈도 못봤다.
전라도 좀 채용하지마라..
말많고 불평많고 종북주의자 들이 대다수다....
북한 이 좋으면 북한가 살어 니들은 시설일도 감지덕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