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나만 그렇게 느끼는건 아니겠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365회 등록일 15-10-15

본문

왠지 시설도 점점 힘들어지고 일자리도 많이 안나오는거 같은 느낌....

이제 시설 6년째 하고 있는데 일 시작한 초반에는 갈곳도 많았고....

정말 막말로 오늘 그만두고 내일 면접봐서 모래 출근하는 곳도 널렸었는데 뭔가 시설도 점점 일자리가 줄어드는거 같다는 느낌이랄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