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조냉동기능사 실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203회 등록일 15-10-12

본문

이번에 공조냉동기능사 필기를 간신히 붙었네요. 집이사 및 회사 사정으로 일주일정도 보았는데 다행이 39맞았네요..

실기 많이 어렵나요? 일단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받아서 신도림에 있는 냉동학원 등록할려고 해요. 용접은 제대로 해본

적이 없어서 긴장도 되고 뭔가 배운다는거에 기분도 좋아지고 그러네요. 공조냉동기능사 있는분들~ 노하우 좀 주세요

그리고 현재 3교대인데 이근무로도 진행이 가능한가요? 출석률80%이상되야 한다고 그러던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