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혹시 경전철 시설관리에 대해서 아는 사람 있습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u*******    댓글 0건 조회 1,139회 등록일 15-10-04

본문

지금 회사에 불만이 있어 그만두고 경전철 시설관리로 옮기려고 하는데 아는사람 있습니까?
시설관리 중에서 힘든 축에 속하는지 아니면 어려운축에 속하는지 질문 드립니다.
지금 있는 회사도 시설관리인데 불만이 있어 그만두고 경전철 시설관리로 옮기려고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