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근무중 공부때문에 말들이 많은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042회 등록일 15-10-30

본문

솔직히 시설관리하면서 공부할 시간이 없다는건 말이 않되고요
처음에 입사하자마자 책펴놓으면 누가 좋아합니까
어느정도 업무파악하고 난다음 부터는 근무 시간이라도
책 볼수있는 것이고 공부한다고 갈구는 관리자는 보지 못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공부한다고 시비하면 않되고요
그리고 이글보시는 20중반 30대초반 분들 시간은 참 빠르게 감니다
하루라도 빨리 자격증 취득하세요 나중에 나이먹으면 공부하기도
어렵고 자격증을 취득한다고해도 선택에 폭이 상당히 좁아집니다
잔소리로 생각하지 마시고 열심히 공부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