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책임자란사람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    댓글 0건 조회 1,382회 등록일 15-10-22

본문

책임자란사람이 언제까지 힘없다고 미루고 책임없다고하고 도대체 밑에있는사람들은 멀보고 일을할것이며 멀보고 배울것인가..한심하기 여지없네요....그러니 스트레스만 쌓이는 이시설이란곳을 벚어나려고하지 보듬어주고 힘을실어주고 그래야 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