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오늘은 책보는게 맞냐 틀리냐 이게 많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888회 등록일 15-10-18

본문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론 야간에 , 또는 근무환경에 따라서 책을 보는건 잘하는거라고 봅니다

그 시간에 스마트폰 들고 게임하거나, 다른거 하는 사람들이 잘못된거 아닌가 보네요

업무가 집중되는 시간이나, 인원이 모여서 작업해야 되는 시간에 나몰라라 하고 , 시험칠때 얼마 안남았다고 요령 피우는거야

꼴 사납고 ( 실상 이런 사람들이 더 쯩 못따는거 같더군요 )

시설에서 남는거야 인맥하고 쯩뿐이 없지 않읍니까?

법적인거, 근로계약서상....... 많은 부분에서 우리가 피해를 보고 있는데

우리를 마땅히 대변해주는 단체도 없고

이런 자리에서 책을 보느냐 마느냐 이런 거 가지고 싸워야 되고

내가 아는 은행직원은 15시 30분이면 퇴근한다고 합니다

야간대학에 간다고해서요,,,, 물론 눈치 많이 본다고 합니다 왜 안보였겠어요????

그래도 그렇게 갈수나 있고 가기나 하니 부러울뿐이죠

우리에게 복지라는게 있읍니까??

연말에 받는 비누셋트? 3만원짜리 상품권 ??? 얼마나 누리고 계세요?

누구와 비교를 하고 싶지도 않고, 나도 이젠 40 중반인데 뭐 변화가 온다고 해서 뭘 얼만큼 누리겠어요

자학하는거 같네요

스스로 스스로를 괴롭히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그냥 야간에 , 쉬간 나면 책 보시고 공부하세요

자격증은 대리운전이 없어요,

누가 챙겨줍니까? 어느 파트에서 생존을 걸고 40넘어서 50 넘어서 책 볼려고 합니까?

그렇게 봐야 이 바닥에서 버틸수 있다는 거 그 자체가 괴로운데, 그 괴로운걸 조금 벗어나고자 하는데 그걸 논할게 뭐 있읍니까?

................

개인적인 결론입니다

낮에 일할때 어디 구석에 가서 책보진 마세요, 일손이 많이 필요할때 숨어서 보지 마시구요

야간에 혼자 있고 둘이 있다면 책보세요, 봐야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