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자기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155회 등록일 15-11-29

본문

시설오래하면서 느낀건데 몸망가진사람 많이봤어요
실력 쌓는것도좋고 배우는것도 좋은데 몸관리 잘해야합니다
특히 야간당직서면서 몸많이 망가져요. 술 함부로먹고 밤세게임하면 안되요
특히 야식이 제일 위험해요, 몸망가지는 제일순위, 몸이소중한 재산입니다
시설인 여러분 몸관리 잘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