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런 분위기라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492회 등록일 15-11-27

본문

시설은 좋아지기는커녕 점점 환경이 나뻐지는거 같은데....

이 상태로 가다보면 점점 외국인 노동자가 일하는 시설도 나오지 않을까요?

1차적으로 대화가 통하는 조선족을 시작으로 점점 동남아쪽 인원들이 유입될거 같다는 생각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