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기능장놈들 하는 짓거리 역겹지 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314회 등록일 15-12-27

본문

뭐 그렇게 어렵게 취득한것 같지도 않은 늙은 꼰대들이...갈수록 기득권장벽 쌓으려는게 눈에 보이지 안나요???

기술인의 중요성을 위해 취득요건 응시자격을 강화하는게 필요하다고요???

기술인의 중요성을 고려해 3년마다 재시험 해서 불합격하면, 자격취소하는걸로 하죠...


하여간 늙은 꼰대들은 하는짓들이 왜 이모냥인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