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마트 시설관리가 힘든편 맞지 않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926회 등록일 15-12-22

본문

글들 검색해서 읽어봐도 대체로 마트는 힘들다고 하시는데

마트에서 쭉 일하시는분들은 왜 일하시는건가요?

월급이 더 많던가 복지가 좋던가 무슨 이유가 있나요?

편한 시설관리도 많다는데 이직을 안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