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런 커다란 오피스빌딩에서 일하면 힘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    댓글 0건 조회 2,720회 등록일 15-12-15

본문

연봉은 2400정도이고

주주야비입니다

보통과 다른 게

야간은 18시에 출근해서 다음 날 아침 8시 반에 퇴근이고요

다른 곳은 보통 아침에 출근해서 아침에 퇴근하는데

여긴 좀 다르네요

이런 곳은 근무나 방재실 업무가 빡센 편인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