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선배님들ㅜㅜ
페이지 정보
본문
현재 직영점으로 취직하였습니다 매우 기분이 좋았죠ㅎ
시설중에 전기인 저는 자부심을 느끼며 살았는데요
여기 취직후에 시설관리는 안하고 걍 청소나 하고 있습니다..
취직 당시에는 여기서 마니 배워야지하고 입사했는데..
막상 생활해보니 이건 아닌듯한데란 생각이 드네요ㅜㅜ
추노짓을 하긴 시른데 걱정이네요
시설중에 전기인 저는 자부심을 느끼며 살았는데요
여기 취직후에 시설관리는 안하고 걍 청소나 하고 있습니다..
취직 당시에는 여기서 마니 배워야지하고 입사했는데..
막상 생활해보니 이건 아닌듯한데란 생각이 드네요ㅜㅜ
추노짓을 하긴 시른데 걱정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