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들에게 월급 20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    댓글 0건 조회 2,137회 등록일 15-12-31

본문

시설에 입문하기전 200은 큰급여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너도 200,나도 200 30대직장인 200은 거뜬히 넘긴다
하지만 시설에 입문한 후 200은 꿈의 월급..
\"야 걔는 190받는데\"
\"진짜? 거기 자리 있냐?\"
야 전기기사만 따도 200은 넘게 받는다.
먹고 사는데 지장없어
야 니월급 180이면 다들 줄서있다

이런 얘기가 오가는 곳 시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