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추노짓하기전에 통장 사본 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    댓글 0건 조회 1,535회 등록일 16-01-25

본문

2주정도 일하다가 추노짓 해버리고 폰 꺼버렷는데,,,,,
월급이 오늘 날짜인데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만약 회사에서 2주가량 일한 돈을 주지 않는다면 어찌 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ㅠㅠ
현재 거기서 일하는 과장에게 문자로 월급이 들어오지 않는다니..
회사에 연락해 보라는데,,,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