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도로공사 터널관리인이 뭔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7*****    댓글 0건 조회 1,907회 등록일 16-01-23

본문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 채용공고에 실무직(도로관리원- 터널관리)이 있던데

뭔지아시는분 계신지요?

월급이 147만원으로 공고나왔던데

LH공사 주택관리공단소속 전기안전관리자와 같은건가요?

거기도 일반시설직과 연봉이 다를게 없던데

한국도로공사 실무직(도로관리원 - 터널관리)은 전기안전관리자인데도

왜 147만원밖에 안되는지

인턴기간 끝나면 얼마만큼 연봉이 오르는지

혹시 아시는분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터널 전기안전관리자에대해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치아바타 3개입 3팩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