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세상에 요즘 그런데가 .. 사실일까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병*    댓글 0건 조회 1,778회 등록일 21-09-25

본문


건물관리 하는 지인과 어제 한잔했는데 신세한탄 수준이 거의 엽기적
21세기 대명천지 여의도 대기업 건물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이란게
믿기지 않았음 . 목구멍이 포도청 이라며 다른데 알아본다길래 다행이다
싶었는데 ..

대충 생각나는게,

- 같은 용역인데 옆의 작은건물보다 월급이 4~50 적고
옆건물은 식사도 제공인데 자기들은 저녁에 컵라면 하나 준다

- 건물담당자가 하청사 관리자에게 수시로 연락하고
그 사람은 말단 용역사 관리자에게 전달하고
관리자는 직원들에게 일을 전달하는데,
매일 주말 휴일 시도때도 없이 카톡으로 업무지시 나 보고를 한다 함

- 자재 같은거 제대로 사주지 않고 손도 못대게 하는게 많아서
대부분 순찰돌고 단체로 청소하러 다니는게 일상

- 일하는 사람만 일한다고 함. 하다못해 높은분(?)들 조차 룰루랄라
카톡이나 하고 ㅎㅎ

더 있는ㄷㅔ .. 위에건 약과임

빨리 그만두고 나오라고 했음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