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근무하시는 분들께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984회 등록일 16-02-12

본문

안녕하세요

아파트 근무하시는 분들께 질문하나 드립니다.

1400~1500세대 아파트 근무하시는 분중 야간 당직 근무자가 1명인 곳이 있는지 궁금 합니다.

제가 근무하는 곳은 16년된 아파트인데 1인 근무 입니다.

그냥 다른곳은 어떤가하고 여쭤 봅니다.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