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pes1012 님 참으로 대단하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027회 등록일 16-03-09

본문

글 내용두 그렇구 생각 하시는게 참으로
긍정적 마인드를 지니구 계시네요.
이렇게 조언 해줄수 있는 사람도
그리 흔치 않은데 말입니다.
여튼 이분 말이 맞아...
그러니 시설이란 테두리에서 탈출 하려
노력해 보세여..
어느 책 제 목처럼 세상은 넓구 할일은 많을
겁니다....홧팅 하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스파클생수 2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