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새건물이면 편할 줄 알았는데 훨씬더 힘들더군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    댓글 0건 조회 1,896회 등록일 16-03-03

본문

그리고 대기업이 통째로 쓰는 사옥이나

통신장비 많은 곳은 피하는 게 상책

기업 하나가 통째로 쓰는 곳은 전부 다 시설인들 자기 종처럼 생각하고 부려먹습니다

입주사들은 자기들이랑 별 관계없다고 생각하는데

같은 회사 소속은 자기 밑이라 생각하고 이것저것 시켜먹으려고해요


그리고 통신장비 많은 곳은 에어컨 관리한다고 하루종일 바쁩니다

회사 이름에 sk같이 통신장비 많은 곳이면 지옥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