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msds...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034회 등록일 16-04-07

본문

삼성생명 빌딩에서 근무중입니다.

작년부터 MSDS에 대해서 엄청나게 관리를 시키던데....

다른 빌딩도 MSDS에 대해서 까다록게 하나요??

솔직히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을 정도로 MSDS에 대해서 감독이 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