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보일러, 가스선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071회 등록일 16-04-05

본문

선임했던 사람이 그만둬서 저한테 선임하라는데....

가스는 예전에 선임해봐서 구청에다가 하는거 알고 있는데...

보일러는 어디가서 선임해야하나요?

가스는 영등포구에 있을땐 팩스로 신청받았던거 같은데 다른 지역도 그런가요?
(현재 동작구 사당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스파클생수 2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