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7일날부터 일했으면 6일날 월급 주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    댓글 0건 조회 1,088회 등록일 16-04-27

본문

망할놈의 노인네가 낮에는 하루종일 작업하고

저녁에 민원 들어오면 민원 다 저 보내네요ㅡㅡ

하루종일 작업하는것도 피곤해 죽겠는데

야간 민원까지 빡치네요 추노 할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