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주임 보통 얼마나 경력쌓고 가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512회 등록일 16-04-24

본문

이쪽은 일이 많이 없는 편이라 공부하기는 좋은데 나중에 빌딩 쪽으로 가게되면 이쪽이랑 업무가 다를 것 같네요
이제 기사로 2년 지났는데 다른 분들은 몇년정도하다가 주임하시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