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로 가면 편해질려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616회 등록일 16-05-30

본문

영업및 출장 A/S 및 유지보수 관리가 많아 나이도 있고 슬슬 체력적으로 힘드네요
이제 시설관리나 조금 쉬운일을 찾고 싶은데
경력은 항온항습기, UPS, 전기 케이블, 설치공사 및 유지보수 15년정도 되고
자격증은
전기기능장
전기기능사
공조냉동산업기사
소방설비산업기사(전기분야)
에너지관리기능사
전자출판기능사

있는데 시설관리가면 어느정도 직급에 어느정도 봉급을 받으며 업무량은 어느정도 되나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