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관련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137회 등록일 16-05-31

본문

안녕하세요

1.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에 시설관리로 취업이 가능한가요? 상식적으로 관리실이나

입주민회의에서는 좀 꺼려 할거 같은데 혹시 살고 계신 아파트에서 근무하시는 선배님이 계신가 해서

질문 드립니다

2. 신설아파트에서 관리기사가 주로하는 업무는 어떤게 있을까요? 전에 일하던 곳은 지은지 6년정도 된

곳이라 검침이랑 일반민원 정도였는데 혹시 신설 아파트에서 근무해보신 선배님이 계시면

소중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