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동화뉴텍 광화문빌딩에 대해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    댓글 0건 조회 1,349회 등록일 16-06-21

본문

오늘 제가 여기서 면접을 보자고 연락이 왔는데 동화뉴텍 광화문빌딩에 근무를 하시거나
면접 경험있으신 분 혹시 계신가요? 일의 강도는 어떤지 그리고, 근무조건과 근무환경 분위기를
알고 싶습니다.. 경험 있으신 분 말씀 부탁 드립니다.. 지금 신중히 생각중에 면접을 보더라도
알고 면접 봐야 될 것 같아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