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1,205회 등록일 16-07-06

본문

시설인들이 해서는 안되는 말

1.\"그것도 모르냐\"~당신도 처음에는 알지 못했다..누군가에게 개무시 당하면서 배웠다고 해서 나도 그렇게 하면
똑같은 놈이 되는 것이다

2. \"기사 자격증 한달만 공부하면 딸수 있어\"~3년을 하루에 열시간 이상 의자에 엉덩짝을 붙이고 있어야
딸 수 있는 자격증이다

3. \"난 여기(지하벙커) 있을 사람이 아니다\"~ 그럼 빨리 나가라..처지 같은 사람끼리 잘난척 하지 말자

4. \"조만간에 때려치니 건들지마라\"~이런 소리를 3년째 하며 계속 다니는 놈을 보았다
진짜 관두는 사람은 조용히 나가더라~보잘것 없는 놈들이 제일 자주 사용하는 말이다

5. \"일좀 넘기지 말어\"~격일제 특성상 일을 다음조에게 넘기는 일이 발생될수 있다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면 갈등은 사라진다

6. \"봉급 탓는데 간만에 노래방 가야지\"~당신의 몇푼 되지 않는 봉급은 노래방 도우미로
빨려 들어갈 것이다..다음날 땅을 치고 후회할 짓은 하지 말자

7. \"존* 힘드네\"~시설일이 아무리 힘들어도 노가다판보다 힘들겠는가..뭐 가끔은 노가다만큼 힘들때도
있지만 어쩌다 한번이고 대부분은 그냥 어슬렁어슬렁 하루하루 넘기면 되는거 아니겠는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스파클생수 2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