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직근무때 잠 잘수있는곳 많이 있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보통 시설관리 당직근무가 어떤형태로 돌아가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일하는곳은 밤에 점검돌고 일하느라고 쉴틈이 없네요.
너무 피곤해요. ㅠ.ㅠ
당직 자주 서더라도 잠 잘수있는곳이 좋은거같은데. 쩝.
제가 일하는곳은 밤에 점검돌고 일하느라고 쉴틈이 없네요.
너무 피곤해요. ㅠ.ㅠ
당직 자주 서더라도 잠 잘수있는곳이 좋은거같은데. 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