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안전관리자 직무고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727회 등록일 16-07-30

본문

제가 수전용량 5000kw 인 빌딩에서 전기기능사로 보조선임걸고 기전기사로일하고있는데요.

보니깐 고시 위반시에 보조선임도 300만원 벌금 부과된다던데 그럼 일개 기사인 저한테도 300만원 날라올수있다는건가요?

;; 황당하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