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가산동 마리오근처 건물은 아침부터 co2 터지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526회 등록일 21-10-23

본문

1. 아침부터 이산화탄소 설비 터져서 여럿 죽어 나가는 구만요..
2. 신문기사도 벌써 떳으니 ... 큰일이네요
3. 2명 사망하고 9명중 2명 경상 7중 중상 이라는데..

도대체 co2 붐베가 몇명 터진겨... 설바 다 방출된겨???

큰일입니다. 다들 안전사고들 조심들 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