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빌딩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2,486회 등록일 16-08-22

본문

서울에 있는 법원건물 에서 근무해보신분 계신가요?

근무인원도 많고 분과가 되어 있다고 하던대요 4교대인가 5교대이구요

이런곳에서 근무하다가 일반업무용빌딩에서 3교대 근무나 일근직 근무하면

적응하기 어떨까요?

그리고 3교대 근무하다가 아파트 같은곳 격일제 근무에 적응하기가 힘든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치아바타 3개입 3팩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