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    댓글 0건 조회 1,767회 등록일 16-08-19

본문

시설관리가 경제가 어려워지니..나이가 많은사람이 취업이 안되네요..50대 60대는 취업이 안되네요..10년전에는 취업이 잘됐는데요..요즈음 자격증,경력 학력 있어도..취업이 안되네요..나이가 50대는 취업이 안되요..혈연 학연.지연..경력..자격증이
있어야 취업이 되네요..시설관리가 요즈음 2교대로 가네요..또 기전실로 가고 있네요..3교대 4교대도 힘든데..
살기 힘든세상입니다..돈없고,,빽 없는사람은 죽으라는 소리네요..
직장 없으면,,,노숙자 되는데..힘든 세상이 다가와서..직장 가뭄입니다..경제 불황 가뭄 이네요..부산해영화처럼..다들 좀비가..되는것 같아요..이상 시설관리 넋두리 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