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오피스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966회 등록일 16-09-22

본문

오피스텔 자리 제의 받았는데....

오피스빌딩만 있어봐서 그런데... 오피스텔 어떤가요?

오피스 빌딩과 많이 다를까요?

연면적 3000평, 일근, 연봉2400(연차포함)

오피스텔이窄 주거공간이라는 거자나요? 아파트랑 비슷한건가?

그럼, 민원이 겁나 많을거 같긴한데....;;

주거공간이면 개별냉난방 할거 같고.. 그럼 겨울에 동파걱정없어서 좋을거 같긴하고...

오피스텔 일하시는 분들~~ 오피스텔 할만한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