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월급이 30만원만 많았으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    댓글 0건 조회 1,558회 등록일 16-09-18

본문

당직 뛰는데도 세후 200도 안되는 월급 받아가며 산다...
시설 바닥 임금 너무 박하다... 인간적으로 너무 짜디 짜다.
옆동네 인천 앞바다보다 더 짠게 시설인 월급인 것 같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