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부족한건 인정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님*    댓글 0건 조회 1,382회 등록일 16-10-27

본문

학창시절 놀던친구들 보면 대부분 인생을 막살지
그중 한늠은 금번에 5톤짜리 윙바디를 사 지입을 뛰고있더군
20일 근무하면 쓸거쓰고 집에 오백 가져간다구
한놈은 대리운전해서 삼백쯤 벌면서 혼자살고
난 머하냐길래 그냥 설비쪽 한다그랫지
날 부러워하더군 ㅎㅎ
솔직히 이게 직업이냐
이거하면서 대가리에 쥐나는 난 뭐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