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KT IDC센터 일해 보신분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    댓글 0건 조회 1,297회 등록일 16-10-14

본문

KT IDC (INTERNET DATE CENTER) 신축빌딩 구인이 나와서 지원해볼려고 하는데
이런곳에서 일해보신분들 있나요
3교대 근무라고 하는데, 일반빌딩하고 시설면이나 야간에나 주말에 쉴수있는 시간이 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