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직 위험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1,693회 등록일 16-11-29

본문

안녕하세요. 시설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대형오피스 시설관리하는데 일이 위험한 부분이 있을까요?
알아본바로는 감전이나 질식사고 등이 있는데 이런 경우가 극히 드문경우 아닌가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시설일이 큰 위험이 있는지 여부가 궁굼합니다
오늘도 고생하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