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에 부는 감원바람 잘 버티시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1,566회 등록일 16-11-19

본문

4교대 하는곳이 3교대로

3교대 하는곳이 격일제로

시설에 부는 감원바람이 거셉니다

예전만큼 일자리도 많이 안나오는 먹고살기 힘든 시절이네요

그나마 아파트가 임금이 상대적으로 쌔게 나오던데

입주민들의 등쌀에 버티지 못하서 그런가 좀 높게 나오네요

요즘같은 시절엔

좋던 싫던 버티는게 장땡입니다

시설관리 때려치고 나와봤자

들어갈곳도 없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