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초보)지인분들 중이나 혹시 골프장에서 근무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405회 등록일 16-11-18

본문


당직근무는 없지만, 오전조 마감조로 나누어져있고

잔디로 된 필드는 없습니다. 사우나랑 식당은 갖춰져 있는데. 이런데는 어떤가요??

어떤일 하는지와 일의 강도는 어떤지요?

시설 초보가 글써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스파클생수 2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