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경력이 20년 이상되었다고 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    댓글 0건 조회 1,429회 등록일 17-01-24

본문

현재 다니는 회사에 1년이 되가고 있습니다..
원래는 넘버3이지만 이상하게도 우리회사는 나이순입니다ㅋ
본론으로 들어가서 50세정도의 신입이 왔습니다
직급은 같은 사원이구요(면접시 영선가능)이라고 해서 채용했지만 일해보니 전기를 잘모르더라구요..그렇다고 배우려는것도 없고, 일과시간에 잠시 기계실 갔더니 혼자 티비 보고 있더라구요..2주정도 榮쨉 벌써 이러면 나중에는 진짜..어떻게 해야할카요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