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제설 작업 하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    댓글 0건 조회 737회 등록일 17-01-13

본문

하늘에서 눈이 와서 제설 작업을 하시겠네요.
참으로 수고들 많으십니다.~
작업 보다는 본인 안전에 유의 하시구 오늘 하루도 날씨 추운데
수고 하십시요.
참 요번주 주말은 강력한 한파가 온다고 하니. 동파 예방 차원해서
시설점검 잘 하시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