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가스하나가지고취업할수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201회 등록일 17-01-24

본문

보일러나 냉동이 없어서불편합니다이력서도받아주지도않고나이는40이넘어가고넘 우울하고막막하네요그렇다고국비교육도제한적이고학원에서교육비가50만원이넘어가네요
가스하나있는데이쪽계통으로갈수있나요?아니면일반가스충전소나CNG충전소같은자리나낳을까요선후배님들의조언이좀필요할게요전북지역이라 일자리가나질않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