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몇월달에 채용을 가장 많이 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109회 등록일 17-02-22

본문

막지막에 들어 갔던 회사에서 마음 고생을 많이 했더니 어디 들어 가는게 겁납니다.
몇월쯤이 채용 공고가 제일 많이 올라 올까요?
그냥 아무대나 들어가서 버텨 볼가요?
혹시 빌딩 근무 해 보신 분들은 장단점이 어떻게 되는지
알수 있을가요?
오피스텔, 아파트, 상가는 일 해 봤는데 빌딩은 안해 봐서 무척
궁금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스파클생수 2L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