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저도 아파트 기사로 일한 8개월.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    댓글 0건 조회 1,523회 등록일 17-02-19

본문

밑에분처럼 아파트 기전기사로 일한 8개월 월급은 세전 241만원 세후 219만원정도
오전8시 그 다음 오전8시 격일제 일합니다. 휴계시간 총 4시간.
과장 1 반장 1 기사 2 이렇게 일합니다.
저희 관리사무소도 분위기도 엄청 좋네요. 뭐 일하는것은 비슷하네요. 예초기 , 안정기 , 스위치 등등 시시콜콜한것들을
하네요, 최근에는 소방지적사항이 와서 자체적으로 할 수 있는것들을 다 처리했네요.
제 나이 36살인데요. 일반 공장가서 엄청 바쁘게도 살아봤고, 오피스 빌딩에서 시설관리도 해 보고
그래 왔지만 제일 좋은게 뭐냐면, 돈이 엄청 벌수만 있으면 좋지만 다 거기서 거기. 제일 좋은건 직장내에서
직원들과의 관계가 제일입니다. 직원들과의 화합이 잘돼야 편하고 좋습니다.
특히 저희 관리사무소는 민원도 거의 없고 하루에 1~3개정도 그 다음은 잠시 공동작업
그외에는 없어요 편하게 숙직실에서 시간보냅니다.
물론 제 글을 읽는분들은 그 시간에 자격증 공부를 하라고 하겠지만요. 이미 전기(전기기사, 산업기사, 기능사)와 소방까지 취득해 논 상태입니다.
나이가 어려서인지 아파트 관리과장에 지원해도 합격이 안돼네요, ㅎㅎ
아무튼 1년이 다 돼면 저도 밑에분처럼 그만두고 관리직으로 이직할까 합니다.
이제는 전기선임 걸고 일해야죠, ㅎㅎ 오늘도 즐겁게 사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