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대전 빌딩 전기 1인(구인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쿠*    댓글 0건 조회 430회 등록일 17-02-10

본문

참 시설잡에서 좋은 글들 보고 좋은 조언도 얻고 지내다가 제가 이런 구인글을 올릴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내용요약

1. 대전에서 빌딩 시설 전기 구인 1명 합니다 (용역)
2. 페이는 주변 빌딩 시세보다 적으나 근무 환경이나 시설이 최고로 좋음
3. 50대 중후반으로 은퇴하셔서 취직해서 쉬엄쉬엄 다니실분 구함
4. 주당비 3교대 체제이며 기사 또는 반장급 원함
5. 나이는 50대 중후반 정도로 은퇴하시고 4대보험받으시면서
쉬엄쉬엄 일하실분 O습니다
전기를 몰라선 안됩니다 전기쪽으로 조금은 경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경력이 없어도 다른 조건들이 좋으면 고려 가능합니다
안정기 정도는 갈 줄알고 간단한 전기 작업 가능 했으면 합니다
6. 혹여 나이가 50대가 아니라도 조건이나 상황이 맞으면 채용 가능합니다

근무 조건등

1. 숙직실은 매우 깨끗하며 담배냄새없고 겨울엔 전기온돌난방 뜨끈뜨끈하고 여름엔 시원한 에어콘 틀고
당직시 밤에 잡니다
2. 대형 샤워실있고 자유롭게 사용가능 점심때 탁구장 이용가능 헬스시설 이용가능.
3. cctv업무나 주차장관련 일은 전혀 하지 않습니다
4. 전기는 전기일만 합니다 다른 빌딩에 비해서 업무가 적은편 입니다
5. 밤에 전기, 기계 2명이 같이 근무하기에 비상시 대비한 업무 스트레스가 매우 낮습니다
6. 수변전시설 전기실내 천장에 물이 새거나 노후되서 위험하거나 그렇지않고 상태가 깨끗하고 매우 좋습니다
신경쓸게 없습니다
7. 식사는 구내식당을 이용하며 밥해먹거나 돌아가며 설겆이를 하는등 그런게 없어서 깔끔 합니다
8. 6시이후 전화오거나 일하거나 그런거 없습니다 진상 입주자 없습니다 100퍼센트
9. 입주자가 갑질하거나 그런거 전혀 없습니다 100퍼센트
오히려 입주자분들이 대우해주시고 인사해주시고 먹을거 챙겨주고
이런데는 어디가도 없습니다 .대우 받으며 일하고 정말 스트레스 안받습니다
10. 방재실이 지상에 있어서 창문을 열면 맑은공기 언제나 공급할수 있습니다.
11. 소장님이나 전기기사들이 좋은 사람들이라 스트레스 안주고 가족같은 분위기입니다.
12. 주당비 3교대 입니다
13. 주변시세에 비해 급여가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앞으론 오르는 추세입니다
본인이 원하면 주욱 하실수 있구 1년 단위 재계약입니다
올해 1월1일부터 계약이 되어 퇴직금이 올해엔 안나옵니다
하지만 내년에 또1년 재계약시 그 뒤로는 퇴직금 나옵니다
14. 상식적이고 바른 생활하시며 당직 중 술 드실수 없습니다.
15. 타인과 충돌없이 배려심 있고 융화가 잘되는 성격이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