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요새 시설관리는 독박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772회 등록일 17-02-26

본문

초짜분들은 신중하게 입사하세요
월급 몇푼 받으려다 큰일납니다
사고나면 주간 야간 할거없이 경험자들은 노련하게 면피하고
경험없는 초짜들한테 꼬투리 잡아서 독박씌우는 분위기입니다
근무자 과실이면 나중에 구상권 청구 들어옵니다
젊은분은 차라리 노래방 알바하세요. 월급도 비슷하니
경력 15년차도 잠못자고 긴장하면서 야간당직 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